센터소식
경로 홈 아이콘 경로 화살표 피플서울센터 소식 경로 화살표 센터활동소식
타이틀 이미지
누구도 배제하지 않는 서울시 장애인 권리 11대 정책 요구안 수용
날짜 : 2021.04.12
첨부파일 : 2021-0412-01.jpg (219.54 KB)
서울420투쟁선포 : 서울시장님 당선을 축하합니다. 우리! 만납시다! 누구도 배제하지 않는 서울시 장애인 권리 11대 정책 요구안 기자회견>에 피플퍼스트 서울센터도 참여했습니다. 동호가 투쟁발언을 했습니다.
형민: 오늘 집회 나와서 좋았고, 오세훈 시장이 요구안을 다 들어줬으면 좋겠다. 장애인 버스 탈 수 있게하는거랑, 시설에 가두지않는거랑, 차별하지 않는것. 동호 발언좋았다. 동호가 일할 때 목소리 너무 작다고 혼난 얘기 들었고, 장애인이 시설에서 사는것이 힘들다고 얘기한것도 들었다. 코로나때 발달장애인이 많이 죽었다는 얘기도 들었다.
세나: 동호가 발달장애인 이야기를 잘했다. 무슨이야기를 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오세훈 뭐라고했는데. 오늘 앞에 안보니까 멍하니있었다. 구호는 외쳤는데 기억이 안난다. 사람들이 해서 같이했다. 앞으로는 투쟁을 잘해야겠다.
동호 : 11대 공약중에 발달장애인대표로 와서 많은 공약들이랑 많은 바라는 점들을 얘기는 했지만, 오늘 얘기한걸로만 지켜질지는 의문이다. 앞으로 몇번더 와서 얘기해야 시장이알아들을거 같고 와서 얘기하고 싶다. 오랜만에 발언해서 연습을 스파르타식으로 해서 그래도 다들 많이 구호를 외쳐주고 사람들이 많이 따라해줘서 좋았다. 발달장애인들 대표해서 얘기해서 뿌듯했다. 그리고 앞으로 장애인들 11개 공약뿐아니라 많은 정책들이 실행되면 좋겠다. 단호박이 얘기를 안들어줘서 섭섭하다.
하은: 오랜만에 동료가 발언하는 걸 봐서 좋았습니다. 420까지 잘 싸웠으면 좋겠습니다
게시판 이전글 화살표 이전글 내 이야기로 연극 만들기 워크숍 참여 신청
게시판 다음글 화살표 다음글 <나의 이야기로 연극 만들기> 자조모임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