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경로 홈 아이콘 경로 화살표 피플서울센터 소식 경로 화살표 센터활동소식
타이틀 이미지
글쓰기 자조모임 8회차
날짜 : 2020.11.16
첨부파일 : 20201116-07.jpg (198.34 KB)
11월 14일, 글쓰기 자조모임 야외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양주의 한 펜션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오전 10시 반 쯤, 글쓰기 자조모임 멤버들과 함께 센터에서 출발하여 자조모임을 시작했습니다. 펜션 가는 길 도중에 행신역 근처의 국수집에 가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국수는 맛있었습니다.
점심식사가 끝나고 펜션에 도착한 시각이 오후 1시 15분이었습니다. 30분 쉬는 시간 후 야외에서 현수막 칠하기를 시작했습니다. 현수막에 자기 이름 쓰기, 그림 그리기, 얼굴 그리기, 글쓰기 등을 했었고, 칠한 현수막을 들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은 후에는 계곡에서 잠깐 놀다가 펜션에서 할 것들을 했습니다.
오후 3시 45분에 몸으로 말하기를 진행 후, 4시에 본격적으로 글쓰기를 했습니다. 단어 3개를 가지고 3개의 문장을 만들고 이야기를 만드는 활동을 했습니다. 단어 5개, 문장 5개를 만들고 이야기를 만드는 활동까지도 했습니다. 이야기를 만들고 나서 발표도 진행했습니다. 가을에 대한 그림도 그리면서 발표도 했습니다.
글쓰기가 끝나고 바비큐 파티 시간을 열었습니다. 고기를 굽고, 그릇 씻고, 짐 나르고, 밥 하고... 바비큐 파티를 준비를 하면서 바비큐 파티를 할 것들을 마련했고, 드디어 바비큐를 열었습니다. 김치찌개, 고기, 소시지... 바비큐는 마치 수련회를 갔다온 것처럼 즐겼습니다.
바비큐 파티가 끝나고 정리를 한 후에 마지막으로 소감을 나누고 다시 센터로 귀환했습니다. 승우는 귀환하기 전 마지막으로 숨은 보물찾기를 진행해 끝까지 진행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했고, 저도 이런 깜짝 레크리에이션을 했으면 좋을까 생각했습니다.
센터로 귀환 후 자조모임을 마쳤습니다. 야외모임이 처음이라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야외모임을 할 때 동해안이나 남해안 정도에서 진행했으면 좋겠고, 1박 2일 정도로 진행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게시판 이전글 화살표 이전글 아프리카 댄스모임 쿨레칸 6회차
게시판 다음글 화살표 다음글 행복한 자조모임8차